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왕도시공사 착한 면마스크 봉사활동(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도시공사는 지난 26일 코로나19 극복의 일환으로 공사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필터 교체형 면 마스크를굿피플 인터내셔널을 통해 의왕시 아동보호시설인 희망의 집에 전달한다.

 

이번착한 면 마스크 제작·기부 봉사활동에 참여한 의왕도시공사 직원들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마음이 되어 작은 손길을 모아 면 마스크를 직접 제작했다.

 

특히, 이번에 제작한 면 마스크는 비말차단 필터를 넣고 교체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재사용이 가능해, 환경오염의 주범이 되고 있는 일회용 마스크 사용을 줄일 수 있다.

 

오복환 의왕도시공사사장은이번 활동은 코로나19 감염확산으로 인한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공사가 기획한 봉사활동으로, 직원들이 한 땀 한 땀 정성스레 만든 마스크가 어려운 분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으로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앞으로도 코로나19로 어려운 분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의왕도시공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봉사활동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고자 급감한 혈액수급을 위한 헌혈 운동, 코로나19 기부금, 덕분에 챌린지, 스테이스트롱 캠페인, 코로나 키트 제작 활동, 면 마스크 제작 보조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0-28 12:43: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