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파주시와 NH농협은행 파주시지부가 공동 주최하고 KBS 국악관현악단 연주로 진행되는 푸른 음악회92일 오후 3시 문산행복센터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지역 내 농업인과 시민을 대상으로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NH농협은행 파주시지부의 ‘2017 푸른음악회공동개최 제안에 따라 마련됐다.

 

KBS 국악관현악단은 지난 19851120일 창단연주회를 가진 이래 진취적이고 실험적인 시도와 더불어 새로운 계층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음악회를 통해 알찬 공연과 멋진 무대로 관객과 호흡하고 있는 한국의 대표 국악관현악단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아리랑, 민요연곡, 해금협주곡과 영화 서편제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국악인 오정해의 사철가, 장타령 협연이 이어지고 조갑용 사물놀이패의 신명나는 사물놀이한마당이 펼쳐진다.

 

파주시와 농협 관계자는 가을의 첫 두드림 공연으로 진행되는 푸른 음악회에서 우리 곡의 웅장함과 흥겨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수준 높은 전통 음악의 진수를 만나볼 수 있다 일상 생활에 지친 시민 여러분께 활력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예매는 91일 오후 5시까지 파주문화시설(www.pajucf.or.kr) 홈페이지에서 전좌석 선착순 인터넷 예매로 진행된다. 공연 문의는 파주시 문화예술과(031-940-8522)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8-31 10:20: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