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정부시 송산2동행정복지센터(권역동 국장 조권익) 소속 Happy매니저(회원 120, 단장 한창희)와 복지지원과 직원 등 30여명은 830일 소외계층 70여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민락동 소재 양지마을 경로당을 방문 어르신 40여명에게 짜장밥과 팥빙수를 제공하였고 홀몸 어르신을 위해 소불고기와 미역초무침 등을 조리 20가구를 직접 방문 전달했으며, 이불빨래 세탁 2가구, 소외가정 아동 세상나들이와 학습지도, 생일 케익 전달 등 따뜻한 정을 나누는 등 지난 712일부터 매주 수요일 쉼표 없는 봉사에 나서고 있다.

김점분 노인회장은권역형 동 복지허브화 시행이후 노인들을 위해 직접 찾아와서 크고 작은 다양한 행사들을 열어주시는 Happy 매니저와 복지지원과 직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과거보다는 달라지고 있는 현장복지행정을 피부로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조권익 송산2동행정복지센터 국장은권역형 동 복지허브화 시행 이전에는 이러한 행사들이 일과성에 그치는 경우가 많았는데 Happy 매니저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다양하고 지속성 있는 현장밀착형 복지행정이 펼쳐질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되었으며 특히 ()천사보금자리 신철호 의정부/양주 단장의 Happy 매니저 가입과 적극적인 봉사 지원 약속으로 송산권역은 자원봉사활동의 부흥을 맞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8-31 13:05: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