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안성시(시장 황은성)831일 오후 5시부터 청결한 가로환경조성아름다운 안성만들기의 일환으로 공직자 일제 대청소를 실시하였다.

 

장마 후 무성하게 자란 인도 내 잡초제거와 주요 도로변, 인도, 승강장 주변 등 구석구석에 버려진 쓰레기를 줍고 바닥도 쓸며 지저분하게 방치된 불법광고물 등을 제거했다.

 

그리고, 이번 공직자 일제 대청소는 시민들에게 올바른 쓰레기 배출방법과 배출시간에 대한 인식과 시민의식을 고취시키고자 홍보전단 배부 등 쓰레기 분리배출 홍보 캠페인을 전개를 병행하였다.

 

이번 8월 공직자 대청소는 공직자 500여명이 참여하여 시내권은 물론 15.. 전역에 걸쳐 쓰레기 약 5.8, 재활용품 약 1.2톤 등을 수거하여 깨끗한 도심환경 조성에 앞장섰다.

이날 쓰레기 배출에 관한 홍보를 하던 중 한 시민은 요즈음 같이 뜨거운 여름날에 시민들이 먹고 버리는 음료수병 등이 많아졌는데 공무원들이 솔선수범하여 거리청소를 하는 모습에 쓰레기를 아무데나 버리면 안되겠다는 생각을 다시 한번 하게 되었다 며 고마움을 표시하였고,

 

매월 실시하는 대청소인 만큼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모범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9-01 15:10: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