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성시 진사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독서문화행사를 마련했다.

916일 오후2시 도서관 2층 체험동화마을에서 모래로 듣는 동화샌드아트 공연이 펼쳐진다. 이날 공연은 유아 및 초등학생 가족을 대상으로 동화를 신비로운 모래로 들려주고 공연이 끝나면 모래그림을 체험할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밖에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99일 오후 2온가족 어울림 독서토론 910일 오전 11온가족 꼬물꼬물(재활용품을 이용한 인형 만들기)’ 923일 오후 2원숭이 독서대 만들기 9월 한 달 간 참여할 수 있는 솔이의 추석 이야기(·그림 이억배) 아트 프린트 전시 및 체험, ‘이름이 들어간 책을 찾아라!’ 등의 행사가 있다.

928일 오전 10시에 우리아이 언어사용 지도법이라는 주제로 한국부모교육센터 이동순 소장의 강연회도 진행된다. 이 소장은 우리아이의 바른 언어 사용을 위한 지도법과 아이의 자아존중감을 높여주고 독립성을 키워주는 부모의 올바른 양육 태도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26일에는 엄마들의 남다른 대화법을 실습과 이론을 통해 배워보는 엄마가 먼저 배우는 토론지도법특강이 열린다.

이 외에도 진사도서관은 어린이 및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책 읽어주기 자원봉사자를 육성하기 위해 스토리텔링 지도사 양성 과정과 주간에 도서관을 이용하기 어려운 지역주민을 위하여 야간에 금은돌 시인이 진행하는 가을에 만나는 소설강좌를 9월부터 운영한다.

프로그램 참가방법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apl.go.kr) 또는 전화(678-4093)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9-04 11:41: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