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성금과 물품 기탁식(사진=고양시 제공)



[경기뉴스탑(고양)=이윤기 기자]고양시는 지난 2()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에서 코로나19 희망 나눔을 위해 사랑의 성금 3천만 원과 24백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재준 고양시장,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이상헌 회장과 신영이 부회장,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현주 과장, 시 관계자들이 함께 자리했다

 

이번에 전달받은 사랑의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르신 건강 프로그램 및 주거환경개선 지하우징(G-housing) 사업 지원, 저소득층 대상 장학금 사업 등에 사용된다. 또한 기부된 물품인 삼계탕용 닭 3천 마리와 제초기 10, 마스크 15천매 등은 종합복지관과 농업기술센터, 청소년수련관 등에 각각 배분돼 전달될 예정이다.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는 고양시 기업 경쟁력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단체로, 이번 나눔에 참여한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이상헌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과 취약계층에게 위로가 되고 이 위기를 함께 극복하는데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에 값진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며, 이러한 후원이 모여 나눔이 함께하는 따뜻한 고양시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2-03 21:01: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