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도 평택시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현동)에서는 지난 2() 장당공원에서 동민 약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5회 중앙동민 한마음 축제의 밤 & 도전! 가요열전행사를 개최하여 주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중앙동의 주민화합 및 소통을 위한 동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웃고 즐길 수 있는 명실상부한 지역축제로 자리 잡았다.

행사장을 찾은 동민들에게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가훈제작 등 무료체험기회를 제공하고 관내 초등학교 학생들의 우리 동네를 주제로 그린 작품 전시를 통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여 동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오후 7시부터 시작된 중앙동민 한마음 축제의 밤 & 도전! 가요열전 본 행사는 1,2부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1부에서는 주민자치 수강생들의 기타, 노래, 난타 프로그램 발표를 통해 그동안 배우고 익힌 기량을 선보였으며, 평택시장(공재광)롯한 지역인사들의 축하와 격려 속에 시작된 2부 행사에서는 초대가수들의 축하공연을 비롯하여 총11팀의 열띤 도전가요열전 무대가 이어져 축제의 열기가 밤이 깊어갈수록 더욱 고조됐다.

 

중앙동주민자치위원회 김현동 위원장은 "본행사를 위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중앙동 7개단체 회원 및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중앙동민을 위한 행사인 만큼 마음껏 즐기는 축제의 한마당이 되었다고 말했다.

 

김병국 중앙동장은 "이번행사로 47천여명의 동민이 하나가 되었으며, 중앙동민으로서 자긍심을 높이고 동민들이 함께 즐기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9-05 11:08: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