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FC안양, 효성중공업과 메인스폰서 공식 후원 계약 체결
  • 기사등록 2021-02-25 08:20:42
기사수정



 


fc안양 효성 후원협약(사진=안양시 제공)



[경기뉴스탑(안양)=장동근 기자]‘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효성중공업과 메인스폰서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224() 오후, 효성중공업과 FC안양의 메인스폰서 공식 후원 계약이 안양시청 접견실에서 진행됐다. 협약식에는 FC안양 최대호 구단주(안양시장), FC안양 장철혁 단장을 비롯해 효성중공업 김동우 대표이사, 박남용 전무 등 양 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효성중공업은 FC안양의 메인스폰서로서 2021FC안양을 공식 후원한다. 2021 시즌 FC안양의 유니폼 가슴 전면에는 효성중공업의 주거 브랜드인 해링턴 플레이스광고물이 삽입되며, FC안양이 활용 중인 경기장과 온/오프라인 채널에도 효성중공업의 광고물이 설치된다.

 

효성중공업은 건설부문에서 2013년 주거 브랜드인 해링턴 플레이스런칭 이후 주택, 재개발·재건축, 업무·상업시설 등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이며 수도권 및 지방광역시를 중심으로 우수한 입지와 다양한 특화설계들을 도입한 분양 상품들을 통해 부동산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토목·환경, SOC 등 다양한 건설사업 분야에서도 우수한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전력산업의 핵심 설비인 초고압 변압기, 차단기와 산업 생산설비 등에 필요한 전동기, 기어 등을 생산 · 판매하고 있으며, 전력사업 부문 중 국내 송배전 사업 부문에서 독보적인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해외시장에서도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는 기업으로서, 효성중공업은 지속적인 연구와 투자로 인간과 자연이 공생하는 환경 친화적 경영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효성중공업 김동우 대표이사는 “FC안양을 메인스폰서로 후원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올해 FC안양에 많은 변화가 있다고 들었다. 이우형 감독을 비롯한 FC안양 선수들의 선전을 효성중공업이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FC안양 최대호 구단주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큰 결정을 내려주신 효성중공업에 감사드린다라며 구단과 효성중공업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2021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FC안양 장철혁 단장은 “2021년은 FC안양에게 큰 도전의 해가 될 것이라고 본다. FC안양의 도전에 손을 내밀어주신 효성중공업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하며 “FC안양은 효성중공업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하며 시민들에게 자부심을 주는 시민의 100년 구단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FC안양은 오는 227() 오후 130, 창원축구센터에서 경남FC2021 시즌 리그 첫 경기를 치른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gchang.co.kr/news/view.php?idx=599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재명, KAIST 반도체 연구시설 현장방문
  •  기사 이미지 경기도-대전광역시 지속가능 발전을 위한 정책협약식
  •  기사 이미지 행정안전부 장관, 용인시 수지구서 코로나19 특별방역점검
코리아넷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