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포시 드림스타트(시장 유영록)는 지난달 3130여명의 아이들이 참여한 가운데 김포시 및 인천광역시 등 지역사회 우수 관광자원 및 다채로운 체험 나들이에 나섰다.

 

드림스타트 아동들은 김포시 장릉관람을 시작으로 인천광역시 영종도에 위치한 인천학생과학관 관람, 씨사이드레일바이크 체험, BMW드라이빙센터 견학 및 모형자동차 만들기를 하였으며, 경인아라뱃길 관광, 보트, 수상자전거, 카약 등 아라마리나 수상레저체험을 끝으로 즐거운 체험 활동을 마쳤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과 워터웨이플러스가 주최하고 김포시, 인천관광공사, 공항철도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평소 여가문화를 즐길 기회가 없었던 계층에게 지역 공동체가 보유한 자원 및 전문성을 활용하여 공동사회공헌활동을 시행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포시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다양한 자원과 후원을 연계하여 드림스타트 아이들이 더욱 건강하고 밝게 자랄 수 있도록 힘쓰겠다더 많은 사람들이 후원에 동참할 수 있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올해로 개소 5주년을 맞은 김포시 드림스타트는 김포시 전지역의 취약계층 아동에게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주기적인 방문 및 상담,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하고 있으며 대상자에 맞는 다양한 영역별 프로그램 및 행사를 운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9-05 11:17: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