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윤미근 의왕시의회 의원이 지난 2의왕시 장애인체육 진흥 조례안’,‘의왕시 장애인식개선사업 지원 조례안등을 대표발의 하는 등 장애인의 권익 보호와 애로사항 해결에 앞장서 온 그동안의 공로를 인정받아  ()행복연대징검다리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사진=의왕시의회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윤미근 의왕시의회 의원이 지난 2일 장애인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행복연대징검다리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감사패를 전달한 김홍준 대표는윤미근 의원은 누구보다 변함없는 장애인에 대한 애정과 사랑을 주셨기에 징검다리에서 창립 20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드리게 되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윤 의원은 평소 장애인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의왕시 장애인체육 진흥 조례안’,‘의왕시 장애인식개선사업 지원 조례안등을 대표발의 하는 등 장애인의 권익 보호와 애로사항 해결에 앞장서 왔다.

 

윤 의원은당연한 소임을 다했을 뿐인데 감사패를 받게 돼 기쁘다.”,“앞으로 더 열심히 일해 달라는 의미로 알고, 장애인들이 차별받지 않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4-05 22:36: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