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왕시의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의회(의장 윤미경)는 올해 행정사무감사에 앞서 더 알차고 내실 있는 감사를 위해 시민의 불편사항에 대한 제보를 530일까지 접수 받는다.

 

시민 제보 대상은 의왕시 주요시책 및 사업에 대한 문제점 등 시정의 불합리한 사항, 시민생활의 불편사항, 기타 제도 개선사항 등이다.

 

다만, 재판 또는 수사 중인 사건과 관련된 사항, 개인 사생활 및 개인정보 침해가 우려되는 사항, 익명 제보, 근거 없는 비방 및 악의적인 루머민원사항 등은 접수가 제외된다.

 

참여방법은 제보 내용을 의왕시의회 홈페이지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 게시판’, 우편(의왕시 시청로 11, 의왕시청 의회사무과), 팩스(031-345-2528), 이메일(81ajh@korea.kr) 등 편리한 방법으로 하면 된다.

 

제보된 내용은 시의회가 다각적으로 검토하여 행정사무감사 자료로 적극 활용하고, 행정사무감사 종료 후 그 결과를 제보자에게 통지할 계획이다. 제보자와 제보 내용에 대한 비밀도 물론 보장된다.

 

윤미경 의장은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여 내실 있는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하겠다.”많은 시민이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제보에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5-14 11:53: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