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남양주시 화도읍(센터장 김진환)에서는 8일 화도농협 대회의실에서 화도농협(조합장 최상복)과 대한노인회 화도읍 분회(분회장 박성열)간 후원 협약식을 성황리에 거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대한노인회 고령화 사회에 대비하여 노인건강을 위한 프로그램개발, 경로당에 필요한 물품 지원, 안정적인 생활을 위한 소일거리 제공 등 어르신들의 복지를 증진시키고 점점 잊혀져 가는 경로효친사상을 확산시키기 위해 진행한 것 이라고 전했다.

 

화도농협 조합장 최상복은 화도읍 내에 89개 경로당 어르신들께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경로당 활성화를 위해 여러 방면으로 도움을 주겠다. ” 라고 말했다.

 

대한노인회 화도읍분회 분회장 박성열은 어려운 시기에 이렇게 노인들을 위한 후원활동을 약속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고 전했고,

 

화도수동복지센터장 김진환은 고령화 시대를 맞아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고 지역사회와의 결연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화도농협 조합장 및 이사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읍민 모두가 더불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화도읍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 “ 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9-08 18:46: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