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춘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여름나기 생필품’ 전달식(사진=하남시 제공)


[경기뉴스탑(하남)=박찬분 기자]하남시 춘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장조순)는 지난 25일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저소득층, 홀몸어르신 등 취약계층을 위한 여름나기 생필품나누기 사업을 진행했다.

 

여름나기 생필품나누기는 춘궁동 이웃돕기성금으로 매년 실시하는 사업으로, 코로나19가 계속되는 가운데 장마와 폭염을 앞두고 필요한 물품을 미리 준비해 취약계층의 생활 안정을 돕기 위한 목적이다.

 

협의체 위원들은 저소득가정과 홀몸 어르신 등 25가구에 꿀, 미숫가루, 건강식품, 해충 퇴치용품, 손 소독제 등 생필품 꾸러미를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장조순 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취약계층이 폭염으로부터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물품을 지원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어려운 상황에 처한 주변 이웃을 발굴하고 돕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춘궁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앞장서 주시는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린다, “다가올 무더위에 불편을 겪거나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지역 자원과의 연계를 통한 지원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6-29 14:46: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