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남양주시 와부읍 복지넷(위원장 김철환)99()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물향기축제를 맞이하여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나눔의 장이 열었다.

이 날 활동에는 와부읍 복지넷(위원장 김철환),남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김기수) 덕소로타리 클럽(회장 오상택), 어울림봉사단(회장 김은영),중부새마을금고(이사장 박백순) 등이 참여했다.

와부읍 복지넷 위원들은 복지사각지대 발굴하기 위한 사각지대 홍보물품과 리플렛을 나눠주며 주민들에게 저소득 위기가정 발굴에 참여를 요청하는 등 다양한 복지정보를 알리고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남부희망케어센터와 함께 이웃돕기 후원을 위한 의류, 고무장갑 등의 생활물품 판매를 병행하여 뜻깊은 활동을 이어갔으며, 당일 판매 수익을 남부희망케어센터로 기부하여 지역의 이웃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또한, 덕소로타리클럽에서는 어울림봉사단, 중부새마을 금고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어르신 1,500여명을 대상으로 국수를 대접하며 물향기 축제에 흥겨운 분위기를 더했다. 이 날 어르신 접대 자리를 마련한 오상택 덕소로타리클럽 회장은 정성으로 준비한 음식들을 어르신들께서 맛있게 드시며 축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승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즐거운 축제날 지역 단체들이 적극적으로 함께 참여하여 정성과 마음을 모아주셔서 축제의 훈훈함이 더해졌다,”며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앞으로도 기관 단체와 협력하여 지역공동체 활성화에 힘쓰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9-11 14:10: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