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양예술공원 계곡 불법시설물 설치 음식업소 자진철거 완료 .. 안양시, "불법행위 강경 대응" 예고
  • 기사등록 2021-08-04 10:38:00
  • 기사수정 2021-08-04 10:39:26
기사수정



계곡 불법시설 철거 현장확인(사진=안양시 제공)

[경기뉴스탑(안양)=장동근 기자]안양예술공원 계곡에서 불법시설물을 설치해 영업하던 음식업소가 자진 원상복구 했다.


안양시는 계곡내 불법시설물을 설치해 영업하던 음식업소를 적발, 자진철거 조치를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아울러 계곡과 하천 등 행락지의 법 위반 업소에 대해서는 법과 원칙에 따라 단호히 대처할 것을 시사했다.


지난 7월 29일 불법시설을 자진 철거한 업소는 2개소, 이들 음식업소는 물이 흐르는 계곡에 불법으로 평상을 설치했다가 안양시의 현장단속에 적발됐다.


시는 즉시 자진철거 계고장을 발부했고, 해당 업소는 10일 만에 불법시설물을 스스로 철거해 원상복구 해놓았다.


특히 송재환 안양시 부시장이 업소 현장에서 직접 확인하고, 청정계곡에서의 법질서 위반행위에 대해서는 무관용을 원칙으로 바로잡겠다고 강조했다.


시는 이에 따라 행락철 시민들이 자주 찾는 삼성천과 삼막천 일대 계곡을 수시로 점검, 불법행위를 근절하고 행락객들의 편의를 도모할 방침이다.


아울러 마스크 착용과 생활속 거리두기 준수 등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를 당부하고, 쓰레기 무단투기 금지 계도 활동을 병행해 나가기로 했다.


최대호 안양시장도 청정자연 계곡의 불법행위 척결을 재차 강조하며, 시민의 품으로 돌려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04 10:38: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