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하남시-(주)하남크린, 드림스타트 가정 주거환경 개선 추진 협약(사진=하남시 제공)



[경기뉴스탑(하남)=박찬분 기자]하남시는 드림스타트 가정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관내 청소·방역업체인 ()하남크린(대표 전난순)깔끔한 나의 Dream house’ 사업 후원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깔끔한 나의 Dream house’는 방역·청소가 시급한 드림스타트 5가구를 선정, 살균·소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정리수납 및 청소 방법 등을 안내해 취약계층 아동이 깨끗한 주거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하남크린은 선정된 가구의 방역서비스 비용 일부를 후원하며, 앞으로도 드림스타트 가정 지원을 위해 시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전난순 대표는 드림스타트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 “아이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행복하게 성장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방역이 더욱 중요한 시기에 후원의 뜻을 밝혀 주셔서 감사드린다,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04 20:59: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