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군포시청(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군포)=장동근 기자]비영리 봉사단체인 사랑과 봉사회’(군포시 군포로 476번길 소재/회장 김중필)810일 취약계층 주민과 중증장애인들에게 전해달라며 군포시에 덴탈마스크 3만장을 기탁했다.

 

사랑과 봉사회 김중필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때 일수록 서로 돕는 마음과 적극적인 실천이 필요하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한대희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 준수가 한층 중요해진 상황에서 마스크를 기탁한 사랑과 봉사회의 선행에 감사드린다, “기탁자의 뜻에 맞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한대희 시장, 김중필 회장, 사랑과 봉사회 홍보대사인 개그맨 박준형씨와 가수 차오름씨 등이 참석했다.

군포시는 기탁받은 마스크를 시 취약계층아동 지원사업인 드림스타트와 중증장애인 시설인 양지의 집을 통해 배부할 예정이다.

 

지난 1994년부터 봉사활동을 시작한 사랑과 봉사회는 백혈병 환자 모금을 위한 희망콘서트와 찾아가는 경로당 공연, 저소득층 후원, 장학금 지원 등을 해오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 복지정책과(031-390-2941)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10 10:58: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