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파주시는 2017년 탄현살래길 시민건강걷기대회를 성공적으로 지원하고 행사에 참여하는 시민들과 청소년들이 자신의 건강 수준을 체크해볼 수 있는 금연사랑 건강증진 홍보관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16일 오전 8~오후 12시 파주 통일동산에 위치한 축구국가대표트레이닝센터(파주NFC) 내 탄현살래길 시민건강걷기대회장에서 개최된다. 금연, 절주, 영양, 운동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며 체성분 측정, 보행분석, 혈관건강측정, 혈압, 당뇨 측정, 콜레스테롤 측정, 가상음주체험, 폐기종 체험 등 자신의 건강 수준을 체크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홍보관이 운영된다.

 

또한, 시민건강걷기대회와 함께 운영돼 파주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이 주는 기쁨과 함께 걷기대회 참여 후 간식과 함께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행사장내에는 축구공을 이용한 게임이 진행되고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 등신대(사람실제크기) 포토존을 설치해 멋진 포즈로 선수들과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다.

 

파주시 보건소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중·고등학생 자원봉사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행사당일에는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금촌역앞과 운정행복센터앞에서 행사장까지 셔틀버스도 운영한다.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 보건소(031-940-5561)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9-12 09:50: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