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정부부대찌개 공도점과 안성법원점에서는 911일 공도읍사무소를 방문하여 관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층 아동에게 전달해달라며 쌀 10kg 50(100만원 상당)를 전달하여 지역사회에 따스한 나눔의 사랑을 전파하였다.

 


의정부부대찌개 공도점에서는 연1(99) 부대찌개를 포장 판매한 매출액 전액을 지역 내 결식아동을 위해 후원해 오던 중 201799일에도 포장 판매한 매출액 전액을 복지사각지대 저소득층 아동을 위해 전해달라며 후원하게 되었으며, 이러한 뜻에 동참하고자 의정부부대찌개 법원점(안성등기소옆)에서도 함께 후원에 참여하여 그 따스함이 한층 더 하였다.

 

의정부부대찌개 공도점과 안성법원점에서는 평소에도 자주 복지사각지대 어려운 가정을 위해 정성껏 좋은 쌀을 구하여 마음을 담은 소박한 밥상을 차려 직접 제공하기도 하였으며, 일손이 부족하여 식사를 제공하지 못 할 때는 좋은 쌀을 구입해 전하기도 하는 등 따스한 나눔을 실천해 왔다.

 

의정부부대찌개 공도점과 안성법원점 대표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어렵게 생활하는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실어주고 싶었다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진관 공도읍장은 의정부부대찌개 공도점과 안성법원점에서 보내주신 따뜻한 정성과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역 내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골고루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9-12 13:33: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