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백군기 용인시장, 용인시자원봉사센터장에 진광옥 전 행정과장 임명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 센터가 앞장서 주길”
  • 기사등록 2021-09-13 19:17:20
기사수정



 

백군기 용인시장이 13일 진광옥 신임 센터장에게 임용장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용인시 제공



[경기뉴스탑(용인)=박찬분 기자]용인시자원봉사센터장에 진광옥 전 용인시 행정과장이 취임했다.

 

13일 용인시자원봉사센터장 이사장을 맡고 있는 백군기 용인시장은 진 신임 센터장에게 임용장을 전달하고 용인시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진 센터장은 지난 1979년 공직에 입문해 지난해까지 용인시여성회관 관장, 수지구 사회복지과장, 아동보육과장, 노인복지과장, 행정과장 등을 역임했다.

 

진 센터장은 내년에 출범하는 특례시에 맞는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연구 개발하고, 시대변화에 따른 새로운 비전을 수립하겠다자원봉사자와의 파트너십 구축으로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 이바지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백 시장은 용인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자와 연계해 지역사회 발전과 지역 문제 해결을 위한 큰 역할을 하고 있다앞으로도 지역의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시민들을 발굴하고 시가 이들을 위한 촘촘한 지원을 펼칠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군이 돼 달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9-13 19:17: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