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왕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생필품 나눔 전달식(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승우)는 의왕시어린이집연합회와 함께 16일 시청 본관 앞 광장에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사랑의 생필품 나눔전달식을 가졌다.

 

3년째 매년 이어져오고 있는 이 행사는 의왕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통합서비스분과와 의왕시어린이집연합회의 국공립분과 위원들이 공동 기획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후원 물품을 전달하는 아름다운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기부물품은 지난 6월부터 관내 사회복지기관 종사자 및 시설이용자, 립어린이집 원생의 각 가정에서 기증받은 치약, 세제, 샴푸, 식용유, 방역물품 등 20여 품목의 생필품으로, 기증 받아 나눈 140박스를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의왕시어린이집연합회 김성미 국공립분과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하는 사랑의 생필품 나눔 사업에 시립어린이집 교직원 및 원생 가정이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뜻깊은 일에 적극 참여해주신 어린이집연합회 국공립어린이집 교직원 및 학부모님, 사회복지기관의 종사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외된 곳에 희망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5개의 분과에서 다양한 지역복지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민관이 협력하여 나눔 문화 전파 및 사각지대 발굴에 앞장서고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9-17 15:48: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