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내가 만드는 여성 일자리 아이디어' 공모 안내 포스터(사진=성남시 제공)




[경기뉴스탑(성남)=박찬분 기자] 성남시는 오는 1029일까지 내가 만드는 여성 일자리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여성들이 지역사회에서 지속해서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발굴해 정책에 반영하려고 진행하는 공모다.

 

공모의 주제는 공동체 가치 지향적인 여성 일자리.

 

지역의 환경, 안전, 사회적 돌봄 확충 관련 일자리, 여성의 경력단절 예방 관련 일자리, 여성친화도시 조성 관련 일자리,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필요한 일자리, 성남시 지역 특성에 맞는 일자리 등에 관한 아이디어를 제안받는다.

 

여성 일자리에 관심 있는 사람, 일자리 관련 기관단체 종사자 등 시민 누구나 개인 또는 4명 이하의 팀을 이뤄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기간 내 성남시 홈페이지(새소식)에 있는 참가신청서, 아이디어 제안서,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를 작성해 시청 여성가족과 담당자 이메일(guswjd76@korea.kr)로 보내면 된다.

 

제안받은 아이디어는 창의성, 적합성, 실현 가능성, 가치 지향성, 지속성 등을 종합 심사해 10건을 선정한다.

 

선정자()에게는 오는 1117일 최우수상 1100만원, 우수상 2명 각 70만원, 장려상 3명 각 40만원, 노력상 4명 각 10만원 등 모두 400만원을 시상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9-25 15:58: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