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이천시청(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이천)=박찬분 기자]이천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급식도 교육이다라는 주제로 어린이급식소 운영 우수 사례 글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도 어린이들의 안전한 급식 제공을 위해 노력한 급식소 원장, 교사, 조리원, 영양사 등 종사자들에게 격려와 응원을 보내기 위함이며 어린이급식소 종사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보육기관을 다니는 어린이들은 급식으로 최소 하루 한 끼의 식사와 2번의 간식을 먹는다. 어린이들에게 급식은 단순한 한 끼가 아니라 시각과 후각, 촉감 등 오감을 깨우고, 계절, 환경, 언어, 예절 등을 배우는 종합적인 시간으로 보육기관의 급식이 중요한 이유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늘(10.25.)부터 1121일까지 이메일로 접수를 받으며 수된 작품은 내·외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총 6편의 우수작품을 선정하여 시상 할 예정이다.

 

장재권 센터장(청강문화산업대학교 교수)공모전을 통해 우수급식 사례를 공유·전파하여 어린이 급식의 수준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만큼 관내 어린이급식 종사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모전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이천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031-634-7740)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0-26 13:53: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