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 공연 포스터(사진=남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남양주)=이윤기 기자]남양주시는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공연을 123일과 4일 다산아트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뮤지컬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는 음악의 성인이라고 불리는 최고의 음악가 루트비히 판 베토벤과 그의 조카카를사이의 실화를 바탕으로 탄생한 작품으로, 군인을 꿈꾸는 조카를 자신의 수제자로 키우려 하면서 발생한 갈등을 드라마틱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2018년 초연 당시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는 대중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갖춘 작품으로 호평을 받았으며, 2019예그린 뮤지컬 어워드에서는 음악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 공연에서는루드윅역할을 세 명의 배우가 각 소년, 청년, 장년 시절의 베토벤을 각각 연기함으로써 베토벤의 생애 전체를 효과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며, 베토벤의 정수라고 할 수 있는 월광소나타’,‘비창등을 피아니스트가 무대에서 직접 연주해 극의 몰입감을 더한다.

 

또한, 역사에는 없는 가상 인물마리 슈라더는 작품 중간 중간 베토벤을 각성시키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인물 자체적인 흥미로운 서사도 있어 잘 알려져 있는 베토벤의 일대기에 새롭고 입체적인 인물을 등장시키며 관객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실력파 뮤지컬 배우와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의 캐스팅 조합이 기대된다. 테이를 비롯해 김소향, 박준휘, 백건우, 이동연의 막강한 라인업으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는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에서 민간 예술 단체 우수 공연 프로그램으로 선정돼 작품성과 대중성이 검증된 작품으로 진행되며, 수준 높은 문화 예술의 나눔을 통해 문예회관 활성화에 기여하고, 국민 개개인의 문화 수준을 향상시켜 지역·세대 간 문화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편, 공연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주시티켓예매 홈페이지(culture.nyj.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다산아트홀(031-590-4358, 4361)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03 20:47: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