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평택시 원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민서)는 지난 16일 관내 저소득 청소년 문화체험을 위해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청소년 20명과 SRT를 타고 일일 부산여행을 다녀왔다.

 

본 사업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Community Network 사업으로 저소득 청소년들의 문화체험을 위하여 첫 번째는 청소년들과 영화보기를 하였고, 두 번째는 SRT 타기를 추진했다. SRT요금이 1인당 4만원이 넘는 비용부담으로 추진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민간기관에 채택된 공모사업비와 협의체 위원들의 십시일반 크고 작은 정성으로 무사히 추진될 수 있었다.

 

무엇보다 처음 타본 SRT에 청소년들은 너무나 신나했고, 부산에 도착해서는 오륙도 스카이 워크, 동백섬, 누리마을들을 차례로 둘러보며 알찬 여행을 보낼 수 있었다. 가을 날씨 또한 더없이 좋았고 이날 행사를 통하여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게 됐다.

 

황선형 원평동장은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꿈을 가지고 밝게 살아가길 바란다관내 저소득 청소년들을 위해 여행을 추진해 주신 원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9-18 11:28: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