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생애주기별 인구정책 안내책자  ‘모두 잘 될 거예요.’ (사진=평택시 제공)


[경기뉴스탑(평택)=전순애 기자] 평택시는 생애주기별 인구정책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안내 책자 모두 잘 될 거예요.’개정판을 발간했다.

 

이번에 개정된 책자에는 임신출산 영유아 초등 청소년 청년 신중년 노년 다문화입양다자녀 등 8개 분야 118개 사업이 알기 쉽게 수록됐다.

 

2018년부터 올해로 4번째 발간된 평택시 인구정책 안내서에는 지원대상과 지원내용, 문의처로 구성해 시민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사업내용을 알 수 있도록 가독성을 높였다.

 

특히, ‘청년분야에 청년지원센터 운영’, ‘청년 월세 지원7개 사업을 추가로 수록했으며, ‘노인분야에 ‘AI.loT기반 어르신 건강관리 시범사업’, ‘60세이상 치매조기검진사업등 치매관련 사업을 추가로 수록했다.

 

이번 책자는 시청 민원실을 비롯해 읍동 행정복지센터와 출장소, 보건소, 도서관 등 시민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에 배포할 예정이며, 평택시 누리집에서도 전자책으로 열람이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인구정책에 대해 시민들이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홍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1-13 16:08: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