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안동광 의정부시부시장이 29일 용현산업단지 기업인협의회 이업종교류회 행사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사진=의정부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정부)=이윤기 기자]안동광 의정부시 부시장은 929일 용현산업단지 기업인협의회 주최로 아카데미과학 본사에서 개최된 용현산업단지 기업인협의회 이업종교류회에 참석했다.

 

이번 교류회 행사는 용현산업단지 내 기업 간 기술 정보 및 기업경영 노하우를 공유하고 벤치마킹함으로써 기업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됐다.

 

개최장소인 아카데미과학(대표 김명관)1969년에 설립된 완구·과학교재 제조기업으로 국내 프라모델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연 매출 354억 원, 53년 역사의 중견 기업이다.

 

이날 안동광 부시장은 한성우 기업인협의회장, 김정인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기업인협의회 회원들과 함께 아카데미과학의 생산제품 및 생산 공정 견학 등 시설을 순회하면서, 김명관 아카데미과학 대표의 기업 소개, 기업경영 노하우 및 운영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고 행사 참여 기업인 대표들과 용현산업단지의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방문과 관련해 안동광 의정부시 부시장은 관내 기업의 생존전략과 지역경제 현안인 일자리 창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기업인 여러분들의 노고를 잘 알고 있다격의 없이 관내 기업인들의 목소리를 듣고 소통해 일자리가 풍부한 의정부시를 만들기 위해 용현산업단지 기업인협의회 이업종교류회 행사에 참여했으며, 이번 행사가 의정부시 지역경제 활성화의 좋은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30 10:22: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