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박형덕 동두천시장이 지난 17일 생연2동, 송내동 행정복지센터에서「시민과의 대화」를 각각 개최했다.(사진= 동두천시 제공)


 [경기뉴스탑(동두천)=이종성 기자]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지난 17일 생연2동, 송내동 행정복지센터에서「2023년 시민과의 대화」를 각각 개최했다. 


행사에는 동별로 사회단체장 및 지역주민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8기 2022년도 시정운영 성과와 2023년 시정계획에 대한 안내를 시작으로, 박형덕 동두천시장이 동별 중점 추진사항에 대해 설명하고 주민 건의사항을 청취, 직접 답변하는 순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시 건의사항 및 중점 추진사항과 관련하여 담당 부서장이 함께 참석하여 주민들의 질문과 건의사항에 즉시 답변하며 행정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


주요 건의사항으로 생연2동에서는 ▲어수로 확장공사 구간 주정차문제 ▲세아프라자 옆 주차장 조기 준공 요청 ▲제일시장, 자유상가 상권 활성화 방안, 송내동에서는 ▲송라지구 주택건설사업 진행상황 ▲송내지구 주차장 이용 관련 민원사항 ▲청소년이 쉽게 대관할 수 있는 공간 개방 요청 등의 내용이 건의되었으며, 시장은 건의 사항에 대해 예산을 검토하고 담당기관 및 부서와 협의 후 반드시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주민들의 불편과 건의사항에 대해 단기적인 사업은 담당 공무원이 즉시 현장에 출장하여 현황을 확인한 뒤 신속히 조치하고, 장기적이고 정책적인 사업은 진행사항 등에 대하여 수시로 결과를 안내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1-18 20:29: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