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안양문화예술재단(이사장 안양시장 이필운)은 오는 16일까지안양 청소년 뮤지컬 꿈의 학교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안양 청소년 뮤지컬 꿈의 학교는 경기도교육청과 경기도 안양과천교육지원청에서 주관하는 ‘2017경기꿈의학교공모사업에 선정된 프로그램으로 오는 81일부터 819일까지 운영한다.

단기간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위해 간단한 인터뷰와 단체오디션을 통해 중고등학생 30명을 선발하여 진행할 예정으로 716일까지 안양문화예술재단(www.ayac.or.kr)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2017 경기꿈의학교-안양청소년뮤지컬꿈의학교지원서류 작성 후 E-MAIL(dream2016@ayac.or.kr)로 접수하면 된다.

경기꿈의학교는 학교와 마을이 연계한 것으로 학생들이 주체가 되어 스스로 기획, 운영하고 진로를 탐색하면서 학생들의 꿈이 실현되도록 도와주는 학교 밖의 학교 교육이다.

이번 안양 청소년 뮤지컬 꿈의학교프로그램은 문학 음악, , 무대, 의상 등 다양한 요소들의 종합체인 뮤지컬을 직접 제작함으로써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표현력 훈련은 물론 교육 연극을 통해 자신과 시선이 맞닿은 세상을 깊이 있게 들여다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각 분야의 전문가 멘토링과 피드백으로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작품의 다양한 요소에 구성원으로서 협업하여 만들어 낸 자신들의 이야기를 무대에 올려 관객과 만나는 과정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는 방법을 배우는 계기가 될 것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7-11 16:46: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