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천새길협동조합은 최근 물가상승과 겨울 한파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범안동행정복지센터에 후원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사진=부천시 제공)



[경기뉴스탑(부천)=육영미 기자]부천시 범안동(동장 장환식)은 부천새길협동조합(이사장 홍순찬)에서 최근 물가상승과 겨울 한파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범안동행정복지센터에 후원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

 

홍순찬 부천새길협동조합 이사장은 “고물가와 한파로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초심 그대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돌아보고 나눔문화를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환식 범안동장은 “매년 다양한 활동을 펼쳐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힘써주는 부천새길협동조합에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이웃돕기 성금은 주변의 관심과 지원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의미 있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새길협동조합은 지난 2016년 청소행정 개혁을 위해 조직된 생활쓰레기 수집 및 운반업체다. 공공서비스 영역에서 ‘새길’을 일구는 것을 경영 비전으로 삼고 있다. 주민들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금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2-27 20:56: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