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왕도시공사(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도시공사는 지난 4일, 직원의 후 진학 및 자기 계발 동기부여를 위해 복수의 사이버대학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공사는 그간 고졸 채용 활성화를 위한 후 진학 지원 제도 마련과 더불어 전 직원의 자기 계발 지원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왔다.

 

그 일환으로 공사는 총 3개의 사이버대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이에 따라 공사 직원은 대학 수업료 최대 50%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산업체위탁전형’을 통해 입학시험 또는 고등학교 성적 반영 등의 절차를 거치지 않고 대학별 소정의 절차만 거치면 입학이 가능해 직원들의 대학 입학에 대한 부담을 덜게 됐다.

 

업무협약을 체결한 대학은 경희사이버대학교, 세종사이버대학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로, 3개 대학교 모두 다양한 학과를 운영하고 있어 공사 직원의 업무 관련 역량 향상은 물론, 개인별 관심 분야에 대한 수학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의왕도시공사 성광식 사장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직원들의 학위 취득을 통한 자기 계발에 동기부여가 되길 기대한다”며 “협약을 체결한 3개 대학교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교육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직원의 역량개발 기반을 보다 탄탄히 다져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07 13:49: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