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두천시, 제4회 계약심의위원회 개최 -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국도3호선 도로확포장공사(송내동) 심의안등 2건에 대한 심의‧의결
  • 기사등록 2023-11-22 20:17:08
기사수정


동두천시청(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동두천)=이종성 기자]동두천시는 21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오명진 위원장 등 6명의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4회 계약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


 계약심의위원회의는 관련 분야 건설기술자, 변호사, 교수, 사회단체 관계자 등으로 구성돼 추정가격 50억원 이상의 공사 및 10억원 이상의 용역‧물품구매의 입찰 참가 자격과 계약 방법에 관한 사항,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등에 관한 사항을 심의한다.


 이번 심의는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과 ‘국도3호선 도로확포장공사(송내동)’의 입찰 참가 자격 등 2건에 대해 이뤄졌다.


 송진영 회계과장은 “이번 위원회에서 위원들이 입찰 및 계약 이행의 공정성에 대해 의견을 주고받으며 보다 심도 있는 논의가 진행돼 계약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효율적인 재정 집행에 큰 도움이 됐다”라고 전하며 “앞으로 계약심의위원회의 지속적인 개최를 통해 향후 시에서 추진하는 주요 사업 계약업무를 법률에 근거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처리하겠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1-22 20:17: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