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순애 기자

안중출장소 서부지역 5개 읍면장 및 이장협의회장 간담회(사진=평택시)
[경기뉴스탑(평택)=전순애 기자]평택시 안중출장소가 지난 19일 서부지역 5개 읍면장과 이장협의회장과의 간담회를 열고 지역 현안과 시책사업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문종호 안중출장소장이 안중출장소의 주요 시책사업과 현안 사업을 설명했으며, 이장협의회장들과 각 읍면의 현안에 대한 질의응답과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참석자들은 주민 생활과 밀접한 문제들을 공유하며 행정과 지역사회가 함께 해결책을 모색하는 자리를 가졌다.
문종호 출장소장은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과 행정을 연결하는 이장협의회장님들과 허물없이 대화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해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남부=경기뉴스탑)
yj950127@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